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연매출 19억 양념돼지갈비 구름쟁반냉면 장사의 신 과천 농부네수제갈비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연매출 19억으로 양념돼지갈비가 유명하다는 과천 농부네수제갈비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경기도 과천시 문원동에 위치해 있어요~ 농부의 정직한 손맛이 느껴지는 상차림으로 굉장히 유명한 식당이라고 하네요! 아마 사장님이 농부이신듯합니다^^ 수제갈비 맛집으로 소갈비부터 돼지갈비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그 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양념돼지갈비인데요! 고기를 주문하면 이색적인 이 집만의 맛보기 냉면이 서비스로 나온다고 하네요^^ 오색야채로 이뤄진 구름쟁반냉면인데요! 고기 먹기 전 먹어부면 식욕을 더 돋궈준다고 합니다! 우와~ 양념돼지갈비와 구름쟁반냉면 모두 굉장히 기대됩니다!! 




와우! 이 집 돼지갈비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비주얼 굿~ 이 집은 갈비양념을 직접 만들어 사용하는데요! 카라멜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로만 양념을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고기에서 느껴지는 풍미가 더 진하고 좋다고 합니다!! 카라멜색소를 사용하지 않는 집은 양념 된 고기 색깔을 보면 딱 알겠더라구요~ 이 집은 색깔이 흐리네요 ㅎㅎ 양념갈비는 타지 않게 자주 뒤집어 주는 게 관건! 이 집 고기는 워낙 퀄리티 좋은 고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주 뒤집어도 전혀 질기지 않고 부드러운 육질의 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숯불향과 농부네수제갈비만의 특별한 수제양념맛이 잘 어우러져 너무나 맛있는 돼지갈비를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주변에 돼지갈비집 보면 거기서 거기인 맛인데 이 집은 정말 꼭 가볼 맛집인 것 같네요^^




그리고 이 집에서는 이색적인 냉면을 판매하고 있어요! 일명 오색야채 구름쟁반냉면! 양배추, 적채, 무절임, 새싹, 무순을 데코 해 넓은 쟁반에 나오는 비빔냉면이 정말 인상적이에요! 특히나 이름에 왜 구름이 붙여졌나 했더니 바로 드라이아이스가 밑에 깔려 나온다고 하네요!! 시원함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이벤트성으로 개발한 메뉴인가봐요! 와우~ 정말 독특해서 먹는 재미가 좋을 것 같아요^^ 가는 냉면 면발이 새콤달콤한 양념에 잘 어우러져 맛도 완전 굿~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또 이 집 된장찌개가 정말 일품이라고 해요! 고깃집의 뻔한 된장찌개가 아닌 정말 시골 된장으로 맛을 낸 구수한 된장찌개라 고기 먹고서도 밥 한그릇 뚝딱 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돼지갈비 좋아하는 아이들이나 부모님 모시고 가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이 집 정말 꼭 한번 가봐야 할 맛집인 것 같아요!! 과천 농부네수제갈비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오후4시~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


농부네수제갈비
문의 : 02-504-7233
주소 : 경기도 과천시 새빛로 25
가격 : 양념돼지갈비 1인분 16,000원

매일 11:30 - 22:00 (16:00 - 17:00 브레이크 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