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바지락 탕 바지락 전 바지락 회무침 바지락 쌈 바지락 코스요리 전북 고창 바지라기




생방송투데이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 바지락 요리가 유명하다는 바지라기집이 나왔네요! 바지라기집은 전북 고창군 고창읍 교촌리에 위치해 있어요~ 바지락으로 만든 여러가지 메뉴들을 판매하고 았는데 그 맛이 기가막히다고 하네요! 바지락 요리라 하면 보통 바지락칼국수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이 집은 바지락칼국수 뿐만아니라 바지락 탕, 바지락 전, 바지락 회무침, 바지락 쌈 등 바지락으로 만든 무궁무진한 요리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꼭 한번 맛봐야하는 바지락 전문점 같네요 ㅎㅎ 이미 예전에 생방송투데이와 생방송오늘저녁 등 맛집소개 프로그램에 많이 나왔었네요!! 바지락은 정말 제철에 맛 봐야 그 참맛을 알 수 있다는데요! 바지락 제철이 바로 2월~4월이라고 합니다! 딱 지금이네요!! ㅎㅎ 그리고 바지락은 영양성분도 좋고 빈혈예방에도 좋고 간 해독작용에도 탁월하다고 하네요! 정말 버릴게 없는 맛 좋은 바지락이네요^^




바지락은 쫄깃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데요~ 이 집 바지락은 더 특별하다고 하네요! 고창에서 나는 바지락은 갯벌에서 자라서 살이 많이 차고 깨끗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더 탱탱하고 쫄깃한 바지락을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크~ 기본적인 바지락칼국수 뿐만아니라 노릇노릇 바지락 전도 어찌나 맛있어 보이는지! 살이 꽉 찬 바지락을 듬뿍 넣어 바삭하게 구워 낸 바지락 전은 막걸리랑 먹어도 완정 안성맞춤이겠어요! ㅠㅠ 그리고 새콤달콤 바지락회무침은 말할 것도 없이 맛있겠고요 ㅠㅠ 그 맛이 먹고 있어도 계속 먹고 싶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이 집만의 바지락쌈 메뉴가 있는데요! 정말 독특하죠? 버섯과 함께 볶아 낸 바지락을 여러가지 채소들과 함께 싸 먹는 맛이 정말 일품이라고 해요! 고기보다 더 담백하고 감칠맛까지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바지락 음식의 끝판왕 같은 존재인 바지락탕!!! 바지락탕은 정말 시원하고 건강해지는 맛이라고 해요! 와~ 바지락탕 먹으면 테이블에 소주 여러병 나오겠네요 ㅎㅎ 완전 굿입니다^^




바지라기에서는 이 모든 바지락요리를 코스로 한번에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코스로 먹으면 다양한 바지락 요리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ㅠㅠ!! 완전 배불리 클리어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이 집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고창 주민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이렇게 실하고 맛 좋은 바지락을 가까이서 먹을 수 있다니!! 이런 식당은 주변에서 찾아보기 정말 힘들잖아요 ㅠㅠ 고창 바지라기 꼭 한번 가볼 맛집입니다!!


<바지라기> 바지락 탕, 전, 회무침 등 판매

주소 : 전북 고창군 고창읍 월곡로 47 

번호 : 063-564-8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