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부추해물짜장면 블루베리탕수육 택시맛객 경기도 광주 맛집 중식당 천안문




생생정보 택시맛객 코너에서 특별한 짜장면과 탕수육이 맛있다는 집이 나왔습니다~! 바로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양벌리에 위치한 중식당 천안문이에요! 특별한 짜장면은 바로 부추해물짜장면인데요! 부추와 시금치로 녹색면을 


반죽하여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짜장면을 만든다고 해요! 푸르른 녹색면과 푸짐한 해물들의 조화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요리 잘 하는 중식당은 기본메뉴인 짜장면부터가 일반 중국집과는 다른 것 같아요! ㅎㅎ 이 집 부추해물


짜장면은 2인 기준으로 14000원이라고 하네요! 저렴한 가격이네요^^



반죽자체를 손수 해 너무 힘드실 것 같아요 ㅜㅜ 하지만 기계로 반죽을 하면 윤기가 나질 않아 직접 손으로 매일 


반죽 해 면을 뽑는다고 해요! 탱글탱글 녹색면이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소화도 잘 되고 쫄깃쫄깃하답니다


^^ 짜장면의 면 뿐만아니라 짜장 맛의 비밀이 숨겨져 있다고 해요!



바로 간 홍화씨가루와 해바라기씨가루, 땅콩가루를 사용해 춘장을 볶는다고 해요! 춘장의 기름기를 잡아주고 고소


함도 업 된다고 하네요! 팬에 달달 볶아진 짜장을 면 위에 싹~ 정말 먹음직스런운 부추해물짜장면입니다!! 해물도 


너무 많아 더 풍성한 짜장을 먹을 수 있겠어요!!



천안문만의 특별한 탕수육은 바로 블루베리탕수육! 와~ 과일탕수육은 많이 들어 봤지만 블루베리탕수육은 처음이


네요 ㅎㅎ 이름만 들어도 정말 상큼할 것 같은데요!! 새콤달콤한 이 집만의 블루베리탕수육이 식감도 좋고 엄청난 


식욕을 자극해 준다고 하네요!!



찹쌀가루로 잘 튀겨진 고기에 간장, 블루베리, 레몬, 사과, 배, 양파, 파, 생강, 식초, 설탕을 넣어 정성스레 끓여 낸 


소스를 딱!! 진짜 입맛 다시게 되네요 ㅎㅎ 택시맛객 코너에 소개 된 만큼 기사님들이 엄지 척! 할만한 블루베리탕


수육이네요^^



식감이 굉장히 좋고 새콤달콤한 맛이 중독성 있는 탕수육이라고 해요! 부추해물짜장면과 블루베리탕수육 같이 먹


으면 정말 금상첨화겠어요!! 블루베리탕수육은 소자가 13000원, 중자가 22000원, 대자가 32000원이라고 하네요! 


정성들인 탕수육 치고 가격도 참 합리적이네요^^ 천안문은 첫째, 셋째 화요일이 휴무라고 해요~ 참고하시고 방문


하세요! 꼭 가볼 맛집입니다!!


천안문 (부추해물짜장)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양벌로 121

031-764-6609

영업시간: 10:0020:00 / 첫째 셋째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