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육개장 만두전골 육개장칼국수 도토리파전 고수의 부엌 강화 마니산 맛집 칼국수 맛있는집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코너에서 강화도에 있는 육개장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인천 강화군 화도면 문산리에 


위치한 칼국수 맛있는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바로 육개장 만두전골이에요! 우왕~ 이름만 들어도 맛있는 만두와 


칼칼한 육개장 국물이 입맛 땡기네요 ㅎㅎ 칼국수 전문점이라 다양한 칼국수도 판매하고 있어요! 그 중 인기메뉴


인 육개장칼국수도 있네요! 이 집 칼국수 맛있는집 뿐만 아니라 육개장 잘하는 집이기도 한 듯 합니다 ㅎㅎ 가격


도 딱 적당한 것 같구요^^



이 집은 이미 여러 방송에서 많이 소개 되었어요! 수제만두와 칼국수 면발이 쫄깃쫄깃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육개


장 만두전골 맛있게 먹는 법은 육수가 끓면 칼국수면과 버섯, 야채들을 넣어 먼저 먹고! 수제만두를 가장자리에 올


려 놓고 익혀 먹는다고 해요~ 그리고 만두까지 익으면 맛있게 먹고 남은 국물에 볶음밥을 까지 클리어 하면 마지


막 진국까지 다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 집 육개장 만두전골은 양 자체도 푸짐하고 고기도 듬뿍 들어가고 만두


도 오동통 속이 꽉 차 있어 먹고 나면 포만감이 장난 아니라네요 ㅎㅎ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고기가 많이 들어가


서 국물 맛이 잔짜 진하겠어요~~!



단품으로 먹을 땐 인기메뉴인 육개장칼국수로도 굿~ 그리고 이 집 또 하나의 인기메뉴가 도토리파전이라고 해요! 


고소한 도토리와 영양만점 해물이 가득~ 오징어와 새우가 진짜 많이 들어 가 있네요! 굿~~ 육개장 칼국수랑 함께 


먹으면 너무 잘 어울릴만한 메뉴네요!! 칼국수 맛있는집은 강화 맛집 답게 블로그 리뷰가 엄청 많아요~ 역시 상호


명 처럼 칼국수가 너무 맛있다는 칭찬이 많아요! 꼭 가볼 맛집입니다!!


칼국수 맛있는집 <육개장 만두전골>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마니산로 569-1


032-937-4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