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국수의 신 제주도 고기국수 제주도 갈비국수 홍갈비국수 백갈비국수 제주 맛집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 산도롱맨도롱



생방송 오늘저녁 국수의 신 코너에서 제주 국수 맛집이 나왔다고 해요!


이 집은 바로 제주시 구좌읍 종달리에 위치한 산도롱맨도롱! 


산도롱맨도롱은 고기국수 전문점인데요~ 성산일출봉 근처 맛집이라 아침식사도 된다고 합니다^^ 굿~


아침 일찍 성산일출봉 가신 분들은 이 집 꼭 들려서 맛있는 국수 먹고 오시면 될 듯 하네요~


메뉴가 굉장히 단출해요~ 고기국수! 비빔국수! 갈비국수! 고기국밥!



그 중 갈비국수는 홍갈비국수와 백갈비국수 두 가지로 조리되니 취향 껏 선택해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커다란 갈비가 가운데 딱! 비주얼이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홍갈비국수는 빨간 국물이 정말 매력적이네요~ 살짝 마라향이 나면서도 한국적인 맛이 더 강하다고 해요!


얼큰하니 전 날 먹은 술 이 홍갈비국수로 해장해도 좋을 것 같아요!


백갈비국수는 뽀얀 국물과 갈비가 잘 어우러져 후루룩~ 끊임 없이 입으로 넘어 가게 생겼네요! ㅋㅋ


갈비국수는 주인장이 직접 개발한 국수라고 해요~ 아무데서나 못 먹는 국수니 더 특별한 것 같아요^^



그리고 고기국수와 고기국밥!


진한 사골 향의 국물이 진하면서 담백해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왔다가 고기국수 안 먹으면 진짜 후회한다는 ㅋㅋ 


그리고 고기국밥은 배고픈 아침에 한 끼 하면 든든한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 놀러 왔다가 이왕이면 배부르고 맛있는 거 먹으면 좋잖아요^^ 이 집이 딱 그럴 수 있는 집이네요!



이 집 고기국수 전문점이니 당연 돔베고기도 같이 판매하고 있네요!!


성산일출봉 올라갔다가 내려올 때 배고픔이 막 밀려오는 즉시 산도롱맨도롱 가서 국수랑 돔베고기 같이 먹으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겠어요 ㅋㅋ


평소에도 이 집 문전성시를 이루는 집이라 줄 서서 먹을 때가 많다고 해요~~ 


방송 나가면 몰려드는 사람들이 많을 것 같네요! 사람 많은 시간 잘 피해서 방문해 보아요^^


산도롱맨도롱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 해안로 2284

064-782-5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