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초저가의비밀 12900원 국내산 돼지고기 삼겹살 무제한 무한리필 전주 옥자네생고기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 전주에 가성비 갑인 고깃집이 나왔습니다!!


전주 완산구 효자동에 위치 한 옥자네생고기! 간판과 메뉴판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1인 12900원에 국내산 돼지고기가 무제한이라니! 와우~ 놀라운 가격이네요!


더 놀라운 건 현금 계산 시 전체메뉴 500원 할인이라는 엄청난 메리트도 있네요~~!



1인당 12900원 이라는 가격으로 생삼겹살, 생목살, 생가브리살, 대패삼겹살, 벌집삼겹살 등 국내산 돼지고기를 


부위별로 맘 껏 즐길 수 있다는!!


이렇게 저렴한 가격인 식당은 음식의 퀄리티를 의심 안 할 수가 없는데요!


그치만 이 집 고기의 질은 완전 굿~ 다른 곳 과는 비교불가의 퀄리티라고 합니다!


전혀 의심하지 않고 맘 껏 먹어 된다고 해요~~! 이 집의 초저가의비밀은 사장님께서 직접 정육을 한다는 사실!


그래서 저렴한 가격의 국내산 돼지고기를 손님들께 판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셀프바가 있어서 여러가지 야채들과 버섯도 맘 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냉장고 위에 현수막 멘트 너무 재밌네요^^ 그만큼 자신있으니 저렇게 멘트 하신 것 같네요!


가성비 갑! 옥자네생고기 꼭 가볼 맛집입니다!


옥자네 생고기 <12,900원 국내산 돼지고기 무제한>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신봉로 9 1

010-6772-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