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묵은지등갈비전골 생생정보 택시맛객 얼큰등갈비전골 맛집 성남 중앙동 맛집 일등갈비



생생정보 택시맛객 코너에서 등갈비전골 맛집이 나왔습니다! 성남 중원구 중앙동에 위치한 일등갈비!


이 집은 원래 돼지갈비로 더 유명한데 숨겨진 인기메뉴로 묵은지 등갈비전골이 있다네요^^


와~ 묵은지등갈비전골 말만 들어도 군침이 돌아요 ㅠㅠ 갑자기 배고파진다는.... ㅋㅋ



이 집 묵은지등갈비전골은 야들야들한 등갈비 위에 맛 좋은 묵은지가 깔려있고 그 위에 또 숙주나물이 


산더미 처럼 쌓여있네요^^


와~ 등갈비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고기가 매우 부드러워 젓가락으로만 먹어도 살이 잘 떨어진다고 해요~


등갈비 색깔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 양념이 쏙 배어 깊은 맛이 날 것 같은 느낌!!



이 집 등갈비 맛의 비법은 바로 술! 이라고 합니다~


잡내를 잡기 위해 각 종 맥주 소주 막걸리를 등갈비 끓여 낼 때 마구마구 넣어 준다고 해요! 


요리 할 때 한가지 정도의 술을 넣어 잡내를 없애는 건 많이 봤는데 이렇게 여러가지 술을 종류별로 넣어 끓이는 건 처음이네요 ㅎㅎ


그리고 콜라도 추가로 넣어서 고기의 육질을 연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콜라와 맥주의 탄산이 고기의 육질을 굉장히 부드럽게 해준다고 하네요^^ 


집에서 고기 요리 할 때 꼭 한번 사용해 봐야겠어요~!!



푹 삶아진 고기들을 초벌 양념해서 한번 끓여 내 손님상으로 나간다고 하네요~


양념에 초벌로 끓여 내야 등갈비에 쏙쏙 양념이 잘 밴다고 합니다!



매콤한 묵은지와 야들야들 등갈비의 조화! 너무 환상적인 것 같아요! 


다른 등갈비집 보다 가격도 저렴한 것 같아요! 꼭 한번 가볼 맛집이네요~~!


일등갈비 (등갈비전골)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산성대로 324-4

031-734-9771

영업시간 : 11:00-23:00

얼큰등갈비전골 (2-3) 34,000 / (3-4) 4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