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편백나무 랍스터찜 랍스터 전골라면 먹킷리스트 랍스터 가성비 맛집 씨푸드박스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코너에서 랍스터 가성비 맛집이 나왔다네요^^


이 집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씨푸드박스!


랍스터 진짜 비싸서 잘 못 사먹는데 ㅋㅋ 이 집은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랍스터를 판매하고 있네용!



이 집은 특별한 랍스터찜을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바로 편백나무 랍스터찜!


감탄나오는 비주얼 사진 먼저 꼭 찍고 랍스터 영접해야겠네요 ㅎㅎ


이 집 세트메뉴에 보면 랍스터 양에 따라 구분되어 판매하고 있어요~ 인원에 따라 골라 주문하면 되겠어요!


가리비랑 조개들도 같이 있어 배불리 먹을 수 있겠네요~



살이 꽉찬 랍스터찜! 랍스터 살이 진짜 오동통합니다~ 


이렇게 실한 랍스터 맛은 말이 필요 없죠~ 뭐! 점원이 쉽게 랍스터 살을 손질해주셔서 먹기에도 굿~


랍스터 살이 쫄깃하면서도 달달하다네요~~ 편백나무 때문인지 향도 좋다고 하구요^^



이 집 또 하나의 인기메뉴! 랍스터 전골라면!! 와~ 이런 비주얼 처음 봅니다~


꼭 거대한 바다에 한마리의 상어처럼 ㅋㅋ 라면전골에 랍스터! 얼큰칼칼한 국물에 감칠맛이 좋은 랍스터라니~


푸짐해서 더 좋은 랍스터 전골라면! 꼭 한번 먹으러 가야겠네요~


<씨푸드박스>

주소 : 서울 강동구 구천면로 149

번호 : 0-9920-4474

메뉴 : 편백나무 랍스터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