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해초 쌈 통문어전골 가마솥 통문어전골 전주 피싱빌리지630 전주 맛집




생생정보 7전8기 부자의탄생 코너에서 통문어를 맛있게 요리한다는 집이 나왔네요! 이 집은 전북 전주 완산구 효


자동에 위치한 피싱빌리지630! 상호명이 독특합니다! 이 집은 오늘 소개 될 해초쌈통문어전골부터 갑오징어불고


기, 해물찜 등 다양한 해산물요리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통문어전고 비주얼 대박이네요!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이 집 통문어전골이 특별한 이유는 이 통문어만 먹는 게 아니라는 사실!! 




통문어전골을 다양한 해초와 쌈 싸먹으면 그 맛이 정말 환상이라고 해요!! 문어와 해초를 함께 먹는 것 만으로도 궁


합이 정말 좋을 수 밖에 없죠~ 게다가 이 집 문어는 야들야들 정말 부드럽다고 하네요~ 문어는 질겨지기 쉬운데 


역시 사장님만의 노하우로 문어를 끓여 내니 거짓말 살짝 보태면 마시멜로우처럼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문어를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ㅎ 평소에 접하기 힘든 톳이나 꼬시래기는 정말 막 ㅋㅋ 먹고싶네요~! 문어와 해초를 


함께 씹어먹으면 오독오독 씹는 맛과 함께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문어와 해초쌈에만 너무 집중하면 안된다는 사실!! 전골의 국물 맛도 정말 끝내준다고 해요~~ 시원하면서 깔끔한 


맛이 몸이 정화되는 느낌까지 준다고 하네요 ㅎㅎ 전주 맛집 답게 블로그 리뷰도 많아요~ 맛있다는 칭찬이 굉장


히 많네요^^ 해초 쌈 통문어전골이랑 술 한잔 하면 캬~ 근처 사시는 분들은 바로 고고씽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둘째 넷째 주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하시면 될 듯요^^! 전주 피싱빌리지630 꼭 가볼 맛집입니다!!


<피싱빌리지630>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북로 59-9

063-225-0630

영업시간은 오후 5 ~ 오전 2시입니다

둘째 주, 넷째 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