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국물족발 명랑 국물족발 부대찌개 구로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에 국물족발 맛집이 나왔습니다~~


구로에 위치한 명랑 국물 족발 부대찌개!!


국물족발이 정말 맛있다는데요~



예전에 생방송투데이에 방송 되기도 했었네요~


그만큼 맛집이라는거겠죠?^^


비주얼 굿~


이 집의 국물 비법은 계피, 칡, 감초, 구기자 등 각종 한약재를 넣고 푹 우려내는 것이라는데요~


국물만 먹어도 건강해지는 맛! 일 것 같아용 ㅎㅎ



국내산 생족만 사용하고 그날 판매할 만큼만 준비해 다 소진한다고 해요~


또 치자를 넣어 족발 색깔도 예쁘게 만든다고 하네요^^


진짜 색이 예쁘네요~~^^



블로그 리뷰도 맛있는 평이 많아요~


꼭 한번 가볼 맛집이네요^^


<명랑 국물 족발부대찌개>

주소 : 서울 구로구 고척로 237 부성빌딩

전화 : 02-2688-2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