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돈스갈비 치즈돈가스 스파게티 매운갈비찜 인천뚝배기 부평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에 부평에 위치한 인천뚝배기라는 식당이 나왔네요~


이 집에선 치즈돈가스와 스파게티와 매운갈비찜을 한번에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짠~ 보통 이렇게 치즈돈가스 매운갈비찜을 먹고 사이드메뉴로 주먹밥을 같이 먹는다고 해요 ㅎㅎ


치즈돈가스 치즈가 정말 듬뿍 들어 있는 듯 해요~


배불리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양!



돈가스가 정말 실해 보이죠?


치즈돈가스 밑에는 콩나물이 깔려있고 매운갈비찜도 함께^^


매운갈비찜은 매콤달달한 맛이라는군요~




주먹밥 너무 맛있어 보여요~


치즈돈가스랑 주먹밥이랑 매운갈비찜 국물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다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메뉴! 스파게티~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갔네요~


개인적으로 제가 넘넘 좋아하는 스타일의 스파게티네요~ 굉장히 맛있을 듯^^


시간 될 때 돈스갈비 먹으러 꼭 한번 가봐야겠어용~


<인천뚝배기>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106번길 6

전화 : 032-507-4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