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나들목누룽지통닭구이 인천 서구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에 누룽지통닭구이가 나왔네요~


이름만 들어도 구수한~~ 맛있겠어요 ㅋㅋ


인천 서구에 위치한 식당인데..... 저녁에 사람이 더 북적북적 한가봐요~



와~ 이건 치즈 누룽지콘닭!!


이 메뉴가 가장 핫하데요~


듬뿍 뿌린 치즈에 콘까지~ 닭이랑 같이 먹으면 참 맛나겠어요~~


아래 누룽지는 당연히 기본으로 있겠죠^^



이건 그냥 누룽지통닭구이!


치즈 별로 안 좋아 하는 분들은 요 누룽지통닭구이가 담백하게 드시기 좋겠어요^^


통닭 먹으면서 맥주는 필수겠죠? ㅋㅋ


집에서 가까운 거리인데 한번 꼭 가봐야 겠네용~



닭들이 차례차례 구워지고 있네요~~~^^


가까이 사시는 분들 맥주한잔 하러 가시면 넘 좋을 듯 하네요~


방송 후 손님이 몰릴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나들목 누룽지통닭구이>
인천 서구 숭학로 495번길 4-14
032-564-9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