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굴림만두 어복쟁반 윤선희의 평양냉면 양각도 고양시 일산 맛집



생생정보 7전8기 부자의 탄생 코너에 평양음식 전문점 양각도가 나왔어요~


특히 어복쟁반을 전문으로 하는 집이라는데~ 방송에 정말 많이 나왔었네요^^


한식대첩 뿐만 아니라 수요미식회 맛있는녀석들 등등!!


이 곳은 이북 국영식당 총 책임자 출신이 운영하는 집이라 정말 다르긴 할 것 같네요~



고급요리의 대명사 어복쟁반!!


들어 보기만 했지 먹어 본 적은 없다는 ㅋㅋ


나중에 꼭 한반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어복쟁반은 삶은 소고기(양지, 사태, 우설 등) 육수에 편육과 각종 채소를 올려 먹는 이북음식 인데요....


굉장히 고급 음식이라고 해요^^


중요한 모임이나 가족 생신 등등 행사 있을 때 가면 특별하고 더 좋을 것 같네요^^



이북식 만두 굴림만두!


모양이 동글동글 넘 귀여워요~


냉면이랑 굴림만두 같이 먹으면 맛있겠어용~


블로그 리뷰도 맛있다는 칭찬이 굉장히 많아요~


사진에 평양냉면 데코가 화려하네요~ 평양냉면도 넘 맛있겠어요^^


<윤선희의 평양냉면 양각도>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74번길 8-6

031-923-9913

 영업시간은 오전 11 ~ 오후 9 30분입니다

 연휴 당일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