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수플레팬케이크 월매출 2천만원 골목빵집 수원 카페 디저트 맛집 화서동 커피주택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코너에서 수원 카페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커피주택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수원시 팔달구 화서동에 위치한 카페 디저트 맛집이에요! 커피,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모두 맛이 없는 메뉴가 없다는데요!!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바로 수플레팬케이크에요!! 수플레팬케이크란 거품을 낸 계란 흰자위를 주원료로 하여 팬에 구워 낸 케이크를 말해요! 케이크계의 부드러움의 끝판왕이라고 볼수있죠 ㅎㅎ 이 집 수플레팬케이크는 3종류가 있네요! 최근에 수플레팬케이크의 종류가 더 생겼다는 소문이... ㅎㅎ 역시 월매출 2천만원의 카페라 메뉴 개발을 열심히 하시는 것 같네요! ㅎㅎ 커피주택은 가게 내부 인테리어와 접시 플레이팅까지 너무나 예뻐서 음식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월매출 2천만원이라니.... 요즘 카페 하나 잘만 되면 부자 되는 건 정말 시간 문제 ㅋㅋ 하지만 당연히 그만큼의 노력이 필요하겠죠!! 





플레인 수플레팬케이크와 인절미 수플레팬케이크에요! 플레인은 9500원! 인절미는 12000원!! 가격도 많이 비싼 것 같진 않아서 더 좋아요! 수플레팬케이크는 예전에 허접한? 곳에서 한 번 먹어봤는데 제대로 된 걸로 꼭 먹어 보고 싶은데 딱 이 집인 것 같아요!! ㅎㅎ 




3종류의 수플레팬케이크 모두 비주얼 대박!! ㅎㅎ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ㅠ 딸기 수플레팬케이크가 아마 새로 생긴 메뉴인가봐요~ 함께 나온 연유를 살살~ 뿌리면서 먹으면 된다는데 너무 많이 뿌리면 팬케이크의 맛을 음미하기 어렵다고 해요! 그래서 살짝~ 뿌려 먹으면 진짜 완전 꿀맛!! 부드러움의 극치를 느낄 수 있다는!! ㅠㅠ 먹어 본 사람들의 평을 보면 부드러우면서도 쫀득한 느낌도 있다고 하네요~그리고 딸기 수플레팬케이크 같은 경우에는 나이프로 잘라 보면 안에도 딸기가 가득 들어 있다고 해요! 재료를 아낌없이 넣고 만든 느낌이 팍! 든다고 합니다 ㅎㅎ 요즘 수원에 예쁜 디저트 카페가 많이 생긴 것 같아요!! 점점 더 가고 싶은 카페들이 생겨나네요 ㅎㅎ 커피주택 꼭 가볼 디저트 맛집입니다!!!


<커피주택>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일월로42번길 8-15 

번호 : 031-291-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