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강진 회춘탕 보고 먹고 즐기고 3GO 회춘탕 맛집 전남 강진 하나로식당 





생방송투데이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일명 회춘탕이라고 불리는 보양식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전남 강진군 강진읍 남성리에 위치한 하나로식당이에요! 이 집은 원기회복에 좋은 많은 보양식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유황오리, 용봉탕 등 정말 푸짐한 요리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네요~ 그 중 오늘 소개 될 음식은 바로 회춘탕이에요! 회춘할만큼 몸에 좋은 재료들로만 만들어 원기회복에도 탁월한 메뉴라고 하네요! 회춘탕에는 통문어와, 전복, 토종닭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좋은 것만 죄다 모아 놓았네요!! ㅎㅎ 이 회춘탕의 가격은 대자는 120000원! 중자는 100000원! 보통 이와 비슷한 음식들이 있는데 가격은 더 비싸거든요~ 이 집은 가격도 정말 착하네요! 그리고 실제로 먹어 보면 음식 양이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양질의 재료로 푸짐하게 만들어 주시는 사장님의 인심이 정말 좋다고 하네요!^^ 특히나 여름철 보양식으로 정말 이만한게 없겠네요 ㅎㅎ




이 집은 이미 여러차례 방송에 나왔던 강진 진짜 맛집이래요! ㅎㅎ 넉넉한 인심으로 만들어진 강진의 통 큰 보양식인 회춘탕은 모든 재료가 다 통째로 들어간다고 하네요! ㅎㅎ 사장님 손이 정말 크시네요~ 먹는 손님은 정말 좋다는 ㅋㅋ 그리고 회춘탕을 먹기 위해선 예약이 필수라고 하는데! 그때그때 예약을 받고 몇시간 전에 장을 보고 바로 조리한다고 해요! 와우~ 사장님의 정성이 정말 대단합니다!! 가시오가피, 당귀, 뽕나무 등 12가지의 각종 한약재에 몸에 좋은 토종닭, 전복, 문어를 통째로 푹 끓여 내 이 집만의 진정한 보양식을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정말 보약이 따로 없는 회춘탕이네요! 나오는 밑반찬들도 다양하고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닭고기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문어, 그리고 아미노산과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전복, 해독장용이 뛰어난 녹두가 주재료로 만들어진 회춘탕은 저지방 고단백으로 이루어진 아주 이상적인 보양식이라고 할 수 있다네요! 그리고 이 집만의 특별한 국물 비법은 바로 자연 그대로의 재료로 간을 맞춘다는 것! 소금간을 절대 하지 않고 전복, 문어, 다시마를 끓여 우러 나오는 짠물을 그대로 사용한다고 해요! 그래서 깊은 맛과 시원한 맛이 정말 일품이라고 합니다!! 와~ 조미료를 넣지 않고 국물 간을 할 수 있다니 정말 최고의 자연음식이네요!! ㅎㅎ 나중에 녹두죽도 정말 별미라고 합니다!! 꼭 먹어 보고 싶네요 ㅜㅜ




사장님이 먹기 좋게 재료들을 다 잘라주신다고 하니 맛은 물론 서비스까지 특급입니다!! ㅎㅎ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회춘탕 꼭 먹어 봐야겠어요~ 국물 한번 떠 먹으면 멈출 수 없을 것 같아요~ 금방 냄비 바닥이 드러날 것 같네요 ㅎㅎ 강진을 일부러라도 놀러가서 먹고 와야겠네요 ㅎㅎ 회춘탕 예약은 필수라고 하니 가실 분들은 꼭 예약하시고 가세요~ 강진 하나로식당 꼭 가볼 맛집입니다!! 


<하나로식당>

주소 : 전남 강진군 강진읍 보은 3길 29

번호 : 061-434-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