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연매출 3억 남대문 명물 6종 호떡 해물잡채호떡 대박신화 어느날 남대문명물호떡 




생방송투데이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는 이미 어마어마하게 유명해진 호떡 맛집이 나왔습니다! 아는 사람은 다 안다는 남대문명물호떡집인데요! 이 집은 방송에서 엄청 많이 소개 된 집이에요! 외국인들의 관광코스로도 빠지지 않는 곳 이라고 합니다! 1998년부터 지금까지 장사를 이어온 집인데요~ 벌써 23년차라네요! 와우~ 정말 역사가 깊은 호떡 맛집이네요! 고소하고 쫀득한 옥수수가루와 찹쌀가루로 만든 이 집 호떡은 잡채호떡, 해물잡채호떡, 꿀씨앗호떡, 김치잡채호떡, 단팥찹쌀호떡, 영양단팥찹쌀호떡 이렇게 6가지의 호떡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 중 해물잡채호떡이 제일 인기메뉴라고 하네요! 당연히 나머지 다른 메뉴도 맛있다고 해요! 가격도 너무나 착합니다! 이 집 먼 거리에서 일부러 오는 손님도 정말 많다고 해요~ 그만큼 맛도 좋고 의미가 있겠죠?




항상 줄이 길어 기다리는 시간이 오래 걸려도 근처에 왔으면 이 집 호떡을 꼭 먹어야 한다네요 ㅎㅎ 노릇노릇 호떡들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이 일반 호떡이랑은 차원이 다른 맛이라고 해요! 특히 해물잡채호떡은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잡채와 약간의 카레가루가 감칠맛이 너무 좋고 입맛을 더 돋궈준다고 해요! 해외관광객들에게도 인기 맛집이라 남대문 명물이 아닌 해외 명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집이네요 ㅎㅎ 이 저렴한 호떡으로 연매출 3억이라니....! 사장님께서 정말 대단하시네요~! 전국 택배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작은 가게에서 연매출 3억에 전국적인 택배 배달까지~ 이 자리에 오기까지 사장님의 피나는 노력이 많았겠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이 집 호떡 남대문 갈 때 꼭 먹고 와야겠어요! 남대문명물호떡 꼭 가볼 맛집입니다!!


<남대문명물호떡>

주소 : 서울 중구 남대문로 24

번호 : 02-775-4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