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더걸스 혜림 결혼 우혜림 신민철 7년 연애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공개연애에서 결혼까지!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프로그램에 출연한 원더걸스 혜림과 태권도선수 신민철이 7년 연애 끝 결혼한다고 하네요!! 와우~ 축하축하합니다!! 오는 7월5일에 결혼예정이라고 하네요! 원더걸스 선예에 이어 2호로 유부녀 대열에 합류하게 되겠네요 ㅎㅎ 오랜기간 연애스토리와 비하인드 스토리로 많은 관심을 모았는데! 결혼까지 골인하다니 너무 축하합니당^^ 두 사람 이 프로그램에서 알콩달콩 달달한 모습을 많이 보여줘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죠! 부럽부럽!! 두 분 서로 생각하는 마음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부러우면 지는거다 ㅋㅋ 진짜 말그대로네요~ 두 분의 결혼과정 스토리도 리얼연애 부러우면 지는거다 프로그램에서 담아 낼 계획이라고 하네요! 신민철님이 여자친구 걱정하는게 진심으로 느껴져서 멋있더라구요~! 수족냉증이라고 손 만져주는 장면에서 여러사람의 부러움을 자아냈죠 ㅎㅎ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게 느껴집니다! 굿!!




너무 잘 어울리는 커플! 결혼하고 예쁜 아기도 낳고 잘 사셨으면 좋겠네요^^ 혜림님도 개인활동 많이 하시고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