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양준일 루머 팩트체크 양준일 단발머리 헤어 패션 양준일의 대한 모든 것 공개!



오는 3월 4일 수요일 라디오스타 양준일 전격 출연! 라디오스타에 양준일이 나온다는 소식으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양준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 결심한 이유는 바로 안영미 때문이라는 ㅎㅎ 그래서 더욱 양준일과 안영미


의 만남이 시선집중 하게 됩니다! 서로 팬이셨나 봅니다^^ ㅎㅎ 양준일은 방송 내내 자신의 이야기를 가감 없이 


털어 놓을 예정이라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그리고 양준일 출연료에 대한 소문부터 베트남, 홍콩, 일본 거주설까


지 루머에 대한 오해를 적극 해명 할 예정이라고 해요! 연예인들은 인기가 많아지면 루머는 자연스레 따라오는 듯 


해요 ㅠㅠ 그리고 아내와의 러브스토리, 사업 이야기, 영어강사 활동 등의 다양했던 에피소드로 놀라움을 자아냈다


고 하네요! 특히 영어강사 활동 중 쫓기듯이 미국으로 가 인생에서 가장 힘들었던 이야기까지 고백한다고 하네요! 


ㅜㅜ 과연 무슨 사연이였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리고 양준일 하면 패션을 빼놓을 수 없죠!! 근데 이런 양준일님이 평소에 패션에 신경 안쓴다는 사실이 밝혀져 궁


금증 유발을 했다고 하는데요!! 꼭 패셔니스타들은 평소에 신경안쓴다 패션에 관심없다 그러더라구요 ㅎㅎ 근데 양


준일님은 아무거나 입어도 걸쳐도 스웩이 넘치는 것 같아요~~ 이번 라디오스타 출연한 양준일님 헤어도 아무나 


소화 못하는 스타일인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역시 탑골 지디의 위엄!! 왜 양준일 신드롬이 일어났는지는 다 이유


가 있는 법!! 오늘 꼭 라디오스타 본방사수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