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김광규 가발 임은경 나이 김보성 마스크 기부 장수원 오열 무슨 이유? 김구라 여자친구가 궁금하다는 김광규 반응은?



오는 19일에 방송 될 라디오스타에 김보성, 김광규, 임은경, 장수원이 출연합니다!


얼음~땡! 특집으로 꾸며지는데요^^ 폭소만발!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넘쳐난다고 하네요~~



이 날 김광규님의 풍성한 머리숱이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합니다! 


진짜 머리가 아니라 가발이라는데...! 가발을 쓴 이유와 주변인들의 반응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그리고 토크 중 김구라님 여자친구가 궁금하다라는 돌직구를 날려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데 


김구라님의 반응은 과연? 어떤 답변을 할지 참 궁금하네요^^



김보성님은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기부한 셀프미담을 털어 놓을 예정! 


마스크 기부 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감탄을 했다는 후문!


김보성님은 예전 부터 기부 많이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죠^^ 대단하십니다! 의리~



방부제 미모로 유명한 냉동인간 임은경님! 1984년생으로 올해 37살! 20대라고 해도 믿겠네요~


임은경님은 20년째 같은 소속사와 의리를 지켜가고 있는 사실로 모두를 놀라게 할 예정!


보통 의리가 아니네요~ 대단하세요!



눈물 없기로 유명한 장수원님! 젝스키스 해체 당시에도 울지 않았던 장수원님이 


인생에서 가장 많이 운적이 있었는데... 배우 박신양님 앞에서 울었다고?


과연 무슨 사연이였을까요? 완전 궁금합니다! 


오늘 라디오스타 꼭 본방사수 해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