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산다 태사자 김형준 쿠팡맨의 하루 공개! 쿠팡플렉스 새벽배송 심야 택배 배달 올빼미 생활 공개!



2월 28일 금요일! 오늘 나혼자산다에 태사자 김형준님이 출연한다고 하네요! 슈가맨에 나와 택배 배달일을 한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었죠! 일명 쿠팡맨!^^ 오늘 나혼자산다에서는 눈이 쏟아지는 한파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열정의 


택배기사 김형준의 하루가 펼쳐진다고 합니다! 태사자 김형준님의 올빼미 생활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추운 날씨


에도 불구하고 미소를 잃지 않는 김형준님의 모습에 많은 칭찬이 있었다는 후문! 김형준님 방송에 나와서도 항상 


긍정적인 모습과 태도 너무 좋았어요^^



김형준님이 하는 일은 우리가 아는 흔한 쿠팡맨과는 좀 다른 쿠팡플렉스라고 해요! 쿠팡플렉스란 쿠팡맨이랑 조금 


다른 배송인력 시스템으로 자차를 이용해 자신이 시간 날 때만 일할 수 있는 근로자라고 해요! 쉽게 말해 프리랜서


로 일 하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만 일할 수 있다는 점! 자유롭


게 일 할수 있는 것이 참 좋은 것 같네요ㅎㅎ 아무튼! 방송국에 배달하러 온 연예인이라 감회가 남다르다는 김형준


님 ㅋㅋ 정말 감회가 남다르실 것 같네요! 본업이나 방송에 나와서나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앞으


로도 방송에서 많이 볼 수 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