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롤까스 수제롤돈까스 환상의 코스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이끼롤까스




생방송투데이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 롤까스가 정말 맛있다는 이끼롤까스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이에요! 1999년 신촌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가로수길 본점에 있다네요! 롤까스는 돈까스와는 조금 다르게 고기를 넓게 펴 그 위에 다양한 재료와 치즈를 넣고 돌돌 말아 튀겨 낸 퓨전요리이에요^^ 이끼롤까스는 모든 것을 수제로 만들고 있어요!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롤까스를 판매하고 있어 취향 껏 즐길 수 있답니다! 다양한 메뉴 중 치킨치즈롤까스와 고구마치즈돈까스가 대표메뉴라고 하네요! 우와~ 모든 메뉴들이 하나하나 다 맛있을 것 같아요!! 매장 내부가 꼭 분위기 있는 카페같아요^^ 분위기 있는 매장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도 참 좋은 것 같아요!! 또 신사동에 있는 음식점 치고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아서 더 좋은 것 같네요!^^



이끼롤까스는 예전 신촌에서 영업했을때부터 왔던 손님들이 지금도 꾸준히 온다고 하네요!! 진정한 맛집인가 봅니다!! 버섯치즈롤까스 같은 경우 안에 치즈도 듬뿍 들어 있어서 풍미가 너무 좋고 뿌려진 데미글라스소스도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이 집 만의 맛있는 소스 레시피를 자랑한다고 해요! 버섯의 고소한 맛과 건강함도 그대로 전달 되서 너무 맛있는 버섯롤까스랍니다^^ 모든 것이 수제로 만들었기때문에 정성을 먹는 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라네요~



그리고 인기메뉴인 치킨치즈롤까스는 닭가슴살로 만들어진다고 하는데 자칫 하면 퍽퍽할 수 있는 닭가슴살이 이 집만의 노하우로 연육작용이 잘 된 고기를 사용해 먹어 보면 정말 부드럽다고 하네요! 소스는 타르타르소스와 머스타드소스가 나오는데 취향 껏 찍어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새콤한 맛과 달콤한 맛을 둘 다 느낄 수 있겠어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이 집 롤까스들의 비주얼이 너무 예쁘네요^^ 맛은 물론이고요!! 같이 나오는 밥도 그냥 흰밥이 아니라 검은쌀도 섞어 지은 잡곡밥이라 신경써서 만든게 엿보이더군요! 느끼할 수 있는 롤까스는 신선한 과일로 만든 에이드와 함께 먹으면 정말 좋다고 합니다~~ 가로수길 맛집 이끼롤까스집 꼭 가볼 맛집입니다!!


<이끼롤까스>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6 35

번호 : 02-514-3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