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프렌치찜닭 퓨전찜닭 치즈찜닭 아란치니찜닭 통오징어찜닭 맛의 승부사 석촌호수 송리단길 맛집 일도씨찜닭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 특별한 찜닭을 판매한다는 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서울 송파구 송파동에 위


치한 석촌호수 맛집 일도씨찜닭이에요! 요즘 핫하다는 송리단길에 있는 집이네요 ㅎㅎ 이 집은 찜닭을 프랑스식으


로 재해석해 만든 퓨전요리 전문점이에요! 프랑스의 대표 닭요리인 꼬꼬뱅 조리법을 찜닭에 접목시켜 특별한 찜닭


을 만들어 낸다고 해요! 우와~ 흡사 레스토랑 같이 코스로 요리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찜닭 메뉴와 잘 어울리


는 사이드메뉴와 샐러드 등을 함께 판매한다고 해요!! 와우~ 이 집 요리들이 정말 특별해 보여서 꼭 먹어 보고 싶


네요!



오리지널찜닭은 국내산 순살 닭다리살과 이 집만의 특제간장소스가 더해진 메뉴에요! 일반 찜닭이랑 비슷해 보이


지만 뭔가 더 고급진 느낌이 듭니다 ㅎㅎ 기본 찜닭 같아 보여도 프랑스식 조리법으로 만든 요리라 뭔가가 달라도 


다르다는!



치즈찜닭은 부드러운 치즈가 찜닭 위에 푸짐하게 토핑 된 이 집만의 인기메뉴라고 해요! 저는 치즈를 워낙 좋아라


해서 이 집 방문하게 되면 이 메뉴를 먹을 것 같네요 ㅎㅎ 치즈듬뿍~ 너무 좋아요 ㅠㅠ!



통오징어찜닭은 오징어 한마리가 통째로 튀겨진 튀김이 올려진 메뉴에요! 통어징어튀김을 올리다니 정말 기발한 


생각인 것 같아요!



아란치니찜닭은 이탈리아식 주먹밥인 아란치니가 바삭하게 올려진 이색적인 메뉴에요! 우와~ 일도씨찜닭 메뉴들


이 정말 기가 막히네요! 이렇게 이색적이고 고급스러운 찜닭을 먹을 수 있다니!! ㅎㅎ 석촌호수 구경 하고 여기 들


려 맛있는 찜닭 먹으면 완전 굿이겠어요~ 데이트코스로도 좋을 듯 합니다!! 일도씨찜닭 꼭 가볼 맛집이에요!


<일도씨찜닭>

주소 :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58

번호 : 02-2202-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