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화끈한 맛 매운등뼈찜 대왕 소갈비찜 이천 신돈가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 정말 화끈하게 맵다는 매운 등뼈찜 잘하는 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경기도 


이천시 중리동에 위치한 신돈가에요! 이 집 메인메뉴는 당연 매운 등뼈찜! 그 외에 매운음식 못 먹는 분들을 위한 


대왕 소갈비찜, 소왕갈비탕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볶음밥, 주먹밥 종류도 정말 많네요~ 사리도 많구요! 메뉴들의 


가격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고 참 합리적인 것 같습니다! 이 집 매운등뼈찜은 하루 한정 50인분만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매진되면 먹지 못 한다고 합니다 ㅠㅠ 다음날을 기다려야 된다는 ㅠㅠ



칼칼한 매운맛이 텁텁하지 않고 정말 개운한 매운맛이라고 하네요~ 이 집 매운등뼈찜 한 번 먹으면 스트레스가 


확 풀린다고 합니다 ㅎㅎ 매운맛의 단계는 5단계로 나눠져 있다고 해요! 1단계는 매콤한정도~ 2단계는 불닭볶음면


과 비슷한 맛! 3단계는 불닭볶음면보다 더 매운맛! 4단계는 불닭볶음면의 10배가 맵고 5단계는 불닭볶음면의 20배


가 더 맵다고 하네요! 후덜덜..... ㅋㅋ 5단계는 상상초월 매운맛이라 이벤트까지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는 매운걸 


좋아하지만 잘 못 먹는 편이라 2단계까지만 먹을 수 있겠네요 ㅋㅋ 매운등뼈짐에 들어가는 고춧가루가 5가지라는


데 정말 맵다는 고춧가루는 다 들어가네요 ㅎㅎ ㅠㅠ



그리고 매운 걸 잘 못 먹는 분들을 위한 메뉴도 있어요! 바로 대왕 소갈비찜~ 푸짐한게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이 


집 대왕 소갈비찜은 특별한 맛이라고 해요~! 푹 삶아 진 갈비살이 부드럽게 뜯겨진다고 하네요~ 그리고 달콤 짭짤


한 양념과 잘 어우러져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특별한 맛은 바로 양념에 춘장을 넣어 색깔도 좋게 하고 달콤한 감칠맛도 더해준다고 하네요!! 어른과 아이가 같이 


가도 따로 먹으면 되겠네요! 어른들을 스트레스 확 풀리는 매운등뼈찜으로~ 아이들은 달달한 고소함이 맛있는 대


왕 소갈비찜으로~ 신돈가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오후 2시에서 4시라고 하니 가실 분들은 참고 하시고 가세


요! 그리고 매월 2번째 4번째 화요일은 휴무니 이것도 참고 하시고 방문하세용~ 신돈가 꼭 가볼 맛집입니다!!


<신돈가>

경기 이천시 어재연로18번길 17

031-632-9889

매일 12:00  00:00

매월 2, 4번째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