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양고기 숯불구이 프리미엄 VIP 양갈비 고급양갈비 양꼬치 양다리버섯전골 맛집 신사역 램쿡




생방송투데이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 양고기가 정말 맛있다는 양고기 전문점 램쿡이 나왔습니다! 램쿡은 서울 서초구 잠원동에 위치한 정말 유명한 신사역 양고기 맛집이에요! 이 집은 일반 양고기 전문점과는 다르게 격이 다른 퀄

리티의 양고기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양의 최상급 부위라고 불리는 어린 양의 허리와 가슴부위를 VIP양갈비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양고기에 대해서 잘 모르는 1인 이지만 그냥 생고기의 자태만 봐도 퀄리티 좋다는 게 확~ 느껴지네요 ㅎㅎ 양고기는 우리가 익히 알고 있듯이 피부미용에도 좋고 당뇨에도 좋고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오장을 보호한다고 하네요! 심지어 골다공증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요!! 양고기는 세상에서 가장 이상적인 식재료라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ㅎㅎ 제일 고급인 VIP양갈비는 180g에 27000원이라고 해요! 손님들이 가장 많이 먹는다는 고급양갈비는 200g에 24000원! 그래도 가격이 많이 비싼편은 아닌 것 같아요!^^ 



지글지글 숯불에 구운 양고기의 맛은 가히 최고라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ㅋㅋ 특히 어린 양의 허리부분의 VIP양갈비는 지방함량이 적고 육즙이 굉장히 풍부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식감이 굉장히 좋다고 해요!! 이 블로그 포스팅을 하다보니 양고기에 빠지게 되네요 ㅠㅠ 양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양념은 3가지가 나온다고 해요! 가장 기본이 되는 소금은 남미산 고급소금으로 나오고, 양고기의 필수 소스인 쯔란과 머스타드소스가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름진 양고기와 같이 먹으면 찰떡인 백김치, 양배추샐러드, 양파절임, 짜샤이가 나온다고 합니다! 취향 껏 골라 먹으면 되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백김치와 양고기가 참 잘 어울릴 것 같네요!! 그리고 이 집의 인기메뉴로 또 다른 메뉴는 바로 양다리버섯전골인데요~ 흔하게 먹을 수 없는 음식인 만큼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그런 맛이라고 해요! 예전 생생정보통에서도 나왔었어요!! 얼큰하고 고소함이 가득한 국물이 진짜 중독성 있다네요!! 야들야들한 살코기도 진짜 일품이라고 합니다!! 꼭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고급 양고기를 즐기실 분들은 램쿡으로 달려 가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블로그리뷰에도 맛있다는 칭찬이 정말 많아요~ 특히나 술 한잔 하면서 먹기 딱 좋을 집이에요!! 양고기에는 맥주나 고량주 같은 술이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저도 꼭 가볼 예정이랍니다^^ 램쿡 꼭 가볼 맛집입니다!!! 


<램쿡>

주소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99 25

번호 : 02-512-3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