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매운양대창 29살 청년의 대박신화! 국내최초 매운양대창 맛의 승부사 초매운대창구이 맛집 영등포 초대창




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 29살 청년의 대박신화라고 불리는 매운 양대창 맛집이 나왔는데요! 이 집은 


서울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해 있고 국내 최초 매운 양대창 맛집이라고 해요!! 매운 양대창은 진짜 처음 들어봤네


요~ 29살에 어쩜 저런 아이디어를 냈는지 ㅎㅎ 정말 대박이네요~~! 이 집은 줄서서 먹는 곱창전문점이기도 하고 


곱의 11년 노하우가 담긴 최고의 양대창 전문점이라고 해요! 부담스러운 가격으로 접하기 어려웠던 양대창을 축산


물 유통 노하우를 통해 단가를 확 낮췄다고 하네요!! 메뉴판을 보니 정말 양대창을 저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 게 신


기할 따름이네요!!



와우!!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초대창만의 매운 양대창입니다!! 초벌구이가 된 상태로 손님상에 나온다고 해요! 


속이 꽉 차 있는 대창들이 정말 통통합니다! 대창구이 집 보면 연기가 많이나서 불편할 때가 많은데요~ 이 집은 테


이블 마다 환풍구가 설치되어 있기 때문에 굽자 마자 연기들이 환풍구로 쏙쏙~ 들어가 연기가 많이 나지 않는다


고 하네요~! 굿~~! 지글지글~ 노릇노릇하게 구워 진 대창을 한 입 먹으면~ 스르륵 입에서 녹는다고 하네요!! ㅠㅠ


매콤한 양념이 느끼할 수 있는 대창의 맛을 잡아주어 일반 대창보다 더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ㅋㅋㅋ 매운맛 좋


아하는 분들은 매운소스를 추가해서 찍어 먹어도 된다고 하네요!! 이 집 대창 정말 맛있어서 중독성 갑이라고 합니


다~~! 이 집 대창 한 번 먹으면 다른 집 대창은 못 먹는다는 사람도 있을 정도에요 ㅎㅎ 그리고 매운 양대창에는 


소주가 빠질 수 없겠네요 ㅎㅎ 술을 부르는 맛 ㅎㅎ



매운 양대창 다 먹고 마지막에 볶음밥을 빼 놓을 수 없죠! 흰쌀밥 사이사이에 매운 양념이 배어 곱씹을수록 간이 


고소하고 매콤하다고 하네요! 먹다가 너무 매우면 쿨피스와 함께 ㅋㅋ 캬~ 포스팅 하다보니 정말 배고파지네요 ㅠ


ㅠ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아무튼 매운 양대창 아이디어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영등포 초대창 꼭 가볼 맛집입니


다!!!


<초대창>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34

번호 : 02-2634-5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