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일산 수제 케이크 골목빵집 에그타르트 맛집 케이크가 맛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일산 슈라즈케이크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코너에서 케이크가 맛있다는 일산 슈라즈케이크가 나왔습니다! 슈라즈케이크는 일산서구  


대화점과 일산동구 백석점 2곳이 있어요~ 오늘 소개 될 슈라즈케이크는 대화점입니다! 슈라즈케이크는 화려하고 


예쁜 수제케이크 전문점으로 맛있는 케이크들과 여러가지 디저트, 음료를 판매하고 있어요^^ 일산에서는 케이크


가 맛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수 십 종류의 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어서 케이크 


이름 외우기도 힘들겠어요 ㅎㅎ



딸기치즈타르트, 딸기프레지에, 우도땅콩케이크, 오레오치즈케이크, 말차쇼콜라케이크, 얼그레이초코케이크, 망고


케이크, 깨찰떡케이크, 단호박파이, 경산대추케이크, 콩고물케이크, 쑥고물케이크 등등 다양한 케이크들을 판매하


고 있어요!! 쑥고물케이크는 정말 듣도 보도 못한 ㅋㅋ 쑥고물케이크는 이 집 대표메뉴라고 하네요! 쑥과 케이크의 


만남이라니 ㅋㅋ 정말 상상이 안가는데~ 의외로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한식 재료?와 접목 시켜 건강하고 


맛있는 케이크들을 많이 만드는 것 같아요! 이 집 케이크들은 비주얼에 예뻐서 한 번 놀라고 맛있어서 또 한 번 놀


란다고 하네요~ 정말 그럴만하네요! 사진으로만봐도 너무 예뻐서 먹기 아까울 정도에요!! 

 


특히나 이 집 에그타르트가 정말 맛있어서 유명하다고 해요!! 에그타르트는 예약하고 사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두께감이 어마어마한 에그타르트는 겉은 살짝 탄 것 처럼 보이지만 딱딱하지 않고 정말 고소하다고 해요~ 안에 들


어 있는 필링은 정말 부드러움의 극치라고 하네요!! 계란이 많이 들어간게 입에서 확~ 느껴진다고 합니다 ㅎㅎ 커


피와 음료 종류는 많지 않지만 맛은 물론! 정성을 다해 데코해서 나오는 것 같아요! 넘 예쁘네용~ 일산 슈라즈케이


크 꼭 가볼 디저트 맛집이에요!! 


<슈라즈케이크>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856번길 34-4

번호 : 070-4007-45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