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전복해물뚝배기 기다려야 제맛 강원도 동명항 속초전복뚝배기 전통령




생생정보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 해물뚝배기가 정말 맛있다는 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에 


위치한 속초전복뚝배기 전통령! 딱 봐도 정말 실해보이고 푸짐한 뚝배기가 눈길을 확 사로 잡네요! 이 집은 예전 생


방송투데이, 생생정보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에서 소개 되었어요! 속초시내에서도 줄 서서 먹는 인기 맛집이라네


요! 역시 맛집은 달라요 ㅎㅎ 이 집 전복해물뚝배기 한 번 먹으면 그냥 바다를 삼키는 느낌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


니라는데 꼭 먹어 보고 싶네용!! 이 집 전복해물뚝배기 가격은 16000원 이라네요!



뚝배기 안에 들어 있는 전복과 새우는 살이 오동통해 씹는 식감이 정말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개, 미더덕, 홍


합, 두부 등 재료들이 다양해서 각 각의 살아 있는 맛있는 향을 느낄 수 있어서 더 맛있는 뚝배기라고 하네요! 재료


들이 푸짐하니 감칠맛이 완전 굿! 칼칼한 국물이 해장으로도 완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무엇보다 국물 맛이 정말 


좋다고 하는데 그 비법이 따로 있었더군요!! 말린 전복 껍질과 홍게로 육수를 내더라구요~ 그러니 국물 맛이 일품


일 수 밖에 없겠네요!! 



이 집 전복해물뚝배기의 매콤 시원한 국물 맛 한 번 보면 스트레스 확~ 날아간다고 하네요!! 재료가 워낙 푸짐하


게 들어가 있어서 다 먹고 나면 조개랑 전복 껍데기 산이 쌓아질 정도라는 ㅋㅋ 전복해물뚝배기 하나만 있으면 밥 


한톨 남기지 않고 한 그릇 싹~ 비울수 있다고 하네요!! 속초전복뚝배기 전통령 꼭 가볼 뚝배기 맛집입니다!! 화요일


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 하시고 방문하세용~~!


강원 속초시 철새길 32

033-636-1638

매일 09:30  15:30 / 16:30  19:00

공휴일 09:00  15:30/ 16:30  19:00

화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