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된장목살스테이크 해물파전피자 들깨크림파스타 대동맛지도 강원도 원주 한태리퓨전레스토랑 아담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강원도 원주편에서 퓨전요리 전문점인 아담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한태리퓨전레스토랑으


로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에 위치해 있어요! 다양한 한식과 이태리 음식의 퓨전음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 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된장목살스테이크, 해물파전피자, 들깨크림파스타에요! 와우~ 이름만 들어도 정말 궁금하고 맛있


을 것 같은데요!! 일단 메뉴를 주문하면 식전 빵이 나와요! 이 집 따끈한 식전 빵과 무화과 잼이 정말 맛있다고 합니


다!! 메인요리 먹기 전 맛난 빵부터가 입맛을 돋궈줍니다!!



된장목살스테이크 입니다!! 이 집의 인기메뉴인 된장목살스테이크는 안 먹고 가면 섭섭할 정도라네요 ㅎㅎ 된장맛


이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고 고기는 쫄깃하면서 부드럽다고 하네요! 같이 나오는 밥과 조화가 너무 좋다고 하네


요~ 사이드에 브로콜리와 콜리플라워, 단호박, 토마토, 버섯 등 목살스테이크가 느끼하지 않게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이 같이 나와요^^ 밥과 고기반찬을 먹는 듯한 느낌이나 고급 스테이크의 느낌도 있으니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느끼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에요!!



이건 아담의 대표메뉴이자 인기메뉴인 해물파전피자에요! 두툼한 도우의 비주얼이 참 좋아요~ 파와 여러가지 해물


들의 조화가 너무 좋다고 하네요~ 게다가 풍성한 치즈까지~! 피자니깐 치즈를 빼 놓을 수 없겠죠 ㅎㅎ 쭉~ 늘어나


는 치즈가 한 층더 해물파전피자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해준답니다^^



세번째 메뉴는 들깨크림파스타!! 이름만 들어도 고소함이 올라오네요~ 들깨크림파스타는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고


소한 들깨가루가 듬뿍 들어가 안 어울릴 듯 잘 어울리는 맛이라고 해요 ㅎㅎ 느타리버섯, 표고버섯, 구운마늘 등이 


들어 가 고소함과 감칠맛을 더한다고 해요! 들깨가루와 크림소스의 조합이 의외로 좋아 집에서도 한 번 만들어 봐


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아담 만의 메뉴들은 어디서도 볼 수도 먹을 수도 없는 메뉴들이라 꼭 강원도 원주에 놀러 


가게 되면 들려서 먹어야 될 것 같아요!! 브레이크타임은 오후3시~ 5시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용~ 한태리


퓨전레스토랑 아담 꼭 가볼 맛집이에요!


<아담>

강원도 원주시 백간공원길 16-4

033-743-0219

영업시간은 오전 11 30 ~ 오후 10(브레이크 타임 : 오후 3 ~ 5/라스트 오더 : 오후 9)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