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장사의 신 연매출 12억 족발 순대국 막국수 영등포 당산 맛집 돼순이네왕족발




생생정보 장사의 신 코너에서 족발 맛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돼순이네왕족발집!!


이 집은 족발을 주문하면 순대국과 막국수가 공짜래요! 와우~ 족발집 거의 대부분이 막국수를 서비스로 주는데요


~ 순대국까지 주는 곳은 처음 봤네요 ㅎㅎ 그리고 이 집은 족발과 보쌈 가격 자체도 저렴한데다가 맛은 물론 서비


스가 잘 나오기 때문에 단골손님 뿐만 아니라 직장인 학생들 손님까지 많다고 합니다^^



와~ 족발 비주얼 짱이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보여요! 이 집만의 음식 만드는 원칙이 있다고 하는데요~ 매일 두번


씩 족발과 보쌈을 삶아 내고요! 매일 직접 사골을 끓여 머릿고기를 삶아 낸다고! 그리고 매일 직접 김치와 깍두기


를 버무려낸다고 합니다! 와~ 정말 부지런하시고 대단하십니다!! 이렇게 정성이 들어가니 이 집 왕족발은 맛이 없


을래야 없을수가 없겠어요! 같이 나오는 부추겉절이나 김치도 다른 족발집에서 먹던 맛이랑은 차원이 다르다고 


합니다! 역시 족발집 클래스가 다르군요~ 돼순이네왕족발^^



서비스로 먹을 수 있는 순대국은 칼칼하면서 내용물도 많이 들어있다고 해요^^ 족발 먹으면서 소주 한잔에 순대


국 국물이랑 먹으면 딱이겠네요! 그리고 또 하나의 공짜메뉴 막국수~ 이 집 막국수는 다른 집 막국수와는 다르게 


새콤함이 터진다고 하네요~ 비밀은 과일을 갈아 양념장을 만들어 내는 것이라고 해요! 족발이랑 같이 먹으면 느끼


함도 잡아 주고 환상조합이겠어요! 서비스로 제공되는 순대국과 막국수는 물론 홀에서 먹었을 때만 해당되는 말! 


돼순이네왕족발 꼭 가볼 맛집입니다! 


돼순이네왕족발
문의 : 02-2678-1333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3가 239-1
가격 : 족발 (중) 32,000원, (대) 3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