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1m 통갈치조림 1m 통갈치구이 통갈치조림 한상차림 SNS 화제 맛집 일산 제주하영




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 코너에서 1m의 길이를 자랑하는 갈치조림과 갈치구이를 판매한다는 곳이 나왔네요! 


고양시 일산동구에 위치한 일산 맛집 제주하영! 와우! 1m 통갈치조림과 통갈치구이라니! 이곳이 일산인가요 제주


도인가요 ㅎㅎ 예전에 제주도 갔을 때 먹어 보고는 본적없다는 1m 제주갈치!! 이 집에서 만날 수 있다네요~~!



제주하영의 메인메뉴는 역시나 통갈치구이 한상차림과 통갈치조림 한상차림! 가격별로 소 중 대로 분류 되어 있어


요! 가격은 오히려 제주도 보다 저렴한 것 같기도 하네용 ㅎㅎ 성게미역국이랑 전복해물뚝배기도 맛있겠어요^^



와~ 1m 통갈치조림 한상차림이에요! 역시나 제주갈치의 비주얼이 압도적이네요! 요건 먹기 전 사진은 필수겠네요!


한상차림에 나오는 반찬들도 장난 아닙니다 ㅎㅎ 보쌈고기, 간장새우, 양념게장, 갈치속젓, 샐러드 등 알찬 반찬들


로만 구성되어 나온답니다^^ 그리고 메인메뉴인 갈치조림의 맛은 말하면 입만 아프죠 ㅋㅋ 야들야들 살살 녹는 


제주갈치의 살을 감칠맛나는 매콤한 양념에 찍어 먹으면 굿~~! 이미 익혀 나온 갈치조림이라 불판에서 식지 않을 


정도로 약한 불로만 유지해서 먹으면 된다네요~^^



이건 1m 통갈치구이!! 역시 갈치의 참맛을 느끼기엔 그냥 갈치구이가 더 좋을수도 있겠네요 ㅎㅎ 이 집 제주통갈


치의 살이 거의 고등어 살과 맘먹는 듯 합니다 ㅋㅋ 그냥 숟가락으로 퍼 먹어도 될 수준이라는 ㅋㅋ 이 집 갈치구


이는 겉에 파슬리가루를 뿌려 비주얼도 살리고 향도 살렸다고 해요! 같이 나오는 성게미역국은 진짜 별미라고 합니


다~ 밥먹을 때 갈치랑 성게미역국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환상궁합이겠네요^^ 꼭 가볼 일산 맛집 제주하영입니다!


제주하영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157
문의 : 031-908-8088
가격 : 통갈치조림 한상차림 (소) 69,000원. (중) 85,000원, (대) 100,000원,
        통갈치구이 한상차림 (소) 69,000원, (중) 85,000원, (대) 10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