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옛날식 샐러드빵 사라다빵 경희대 사라다방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코너에서 옛날식 샐러드빵이 맛있다는 사라다방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옛날 샐러드빵 전문


점 인데요! 동대문구 회기동에 위치해 있어요~ 사라다방 경희대점! 커피, 허브차, 에이드 종류와 옛날 샐러드빵을 


판매하고 있어요~ 이 집 브런치로 딱이네요! 그리고 대학교 앞에 있어서 학생들한테도 너무 좋은 간식거리 일 듯 


합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더 좋아요^^



추억의 사라다빵부터 요즘식으로 만들어 낸 샐러드빵도 많아요^^ 소시지사라다빵, 크래미사라다빵, 새우사라다


빵, 에그사라다빵, 콘사라다빵, 추억의 사라다빵 등 여러종류의 사라다빵이 많아요! 맛은 물론이고 배고플 때 하나


씩 먹으면 든든하니 넘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소시지사라다빵이 진짜 맛있다네요~ 꼭 먹어봐


야 될 인기메뉴라는 ㅎㅎ 가끔 길거리에서 파는 사라다빵 먹고 싶을 때 있는데 길거리에서 파는 빵이라는 퀄리티 


자체가 다르네요 ㅎㅎ 그런데도 불구하고 가격이 넘 착해요~ 기본 추억의 사라다빵은 1500원! 시그니처 메뉴인 소


시지사라다빵은 2700원! 정말 저렴합니다~ 가격은 종류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이 집 내부 인테리어와 꾸며 놓은 테이블이며 그릇이며 레트로풍의 앤틱함이 너무 예뻐요!! 저도 꽃무늬 좋아하는


데 ㅋㅋ 메뉴판이며 접시가 다 꽃무늬로 도배네요~ 샐러드빵이랑 잘 어울려요! ㅋㅋ 이 집 꼭 가볼 맛집인 것 같네


요~ 사라다방 들리게 되면 꼭 샐러드빵 종류별로 다 사와야겠어요 ㅋㅋ


<사라다방>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 169-1

번호 : 02-6052-5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