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 신종 코로나 마스크 기부 선행 동참 함소원 몸무게 화제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 함소원 진화 부부가 신종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만개를 기부했다고 하네요^^


이 마스크는 면역력이 취약한 독거노인이나 저소득층 가정과 어린이들에게 배포 될 예정이라고 해요~~


함소원님은 방송을 통해 짠순이의 면모를 계속 보여 왔는데 기부라니....^^ 다시 보이네요~!


돈의 진정한 가치를 아는 행동이라며 누리꾼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예전 중국 쓰촨성 대지진 당시에도 남몰래 기부한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고 합니다^^ 숨은 기부천사셨네요~



그리고 아내의 맛 함소원님 몸무게도 굉장히 화제가 되고 있어요!


함소원님은 20년째 48kg을 유지한다고 하네요~ 대단합니다!



와~ 키가 172cm인데 48kg이라니! 꿈의 몸무게네요 ㅜㅜ 부럽습니다!!


그만큼 꾸준하게 운동한 노력의 결과겠죠?



운동은 기본이고~ 타고난 것도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많이 먹는데도 많이 안찌는 체질 같아 보여요~~ 김밥 세줄..... 소고기 6인분 ㅋㅋ 대박이네요~



보통 주부들의 선망의 대상이되고 있는 함소원님 몸매!!


아내의 맛 비키니 영상이 백만뷰가 넘었다고 해요~ 45살에 저런 몸매 정말 쉽지 않죠 ㅠㅠ


부럽네요~ 앞으로도 예쁘고 건강한모습 많이 보여 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