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새우찜닭 생생정보 택시맛객 성남 모란역 맛집 마시마루



생생정보 택시맛객 코너에 성남 모란역 맛집인 마시마루가 나왔습니다!


이 집 메뉴가 참 다양해요 ㅎ 예전 방송 출연 했을 때 이 메뉴 저 메뉴 다 소개가 되었네요~


마시마루~! 그만큼 엄청 난 맛집이겠죠?


그 중 오늘 소개 될 메뉴는 새우찜닭인데요~


새우찜닭은 처음 들어 보는 메뉴명이네요~ 가격은 한마리 3만원, 반마리 2만3천원!



와~ 가지런히 놓여 있는 새우들만 봐도 식욕이 마구마구~ 솟구칩니다!!


오동통한 새우들의양이 굉장히 많아요~




새우만 들어있는 건 절대 아니고요!! 그 아래~ 닭이랑 당면까지!!! 찜닭에 푸짐하게 새우가 추가 된거네요 ㅎㅎ


자작한 국물에 닭고기와 새우! 그리고 당면까지 ㅠㅠ 너무나 환상의 조화입니다!!


닭이랑 새우가 간이 쏙~ 잘 배어 있어 밥이랑 먹어도 너무 맛있다고 합니다~


그래도 진리는 볶음밥이죠! 마지막에 남은 국물에 볶음밥까지! 와~ 배터지겠어요 ㅎㅎ



메뉴를 주문하면 나오는 밑반찬들이 너무 맛나 보여요! 진정한 맛집은 밑반찬까지 맛있죠 ㅋㅋ


닭요리 전문점이라 밑반찬으로 닭발이 나옵니다 ㅎㅎ 와우~ 신세계!


새우향 가득한 새우찜닭 드시고 싶은 분들은 성남 모란역 마시마루로 고고씽 하세요~!!


마시마루 (새우찜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14-1

031-722-0027

영업시간: 11:00-23:30 / 매주 일요일 휴무

새우찜닭 (반마리) 23,000 / (한마리) 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