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추어탕 추어숙회 추어튀김 남원 새집추어탕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 추어탕 맛집 새집추어탕이 나왔네요^^


외관이 멋있네요^^



이건 새집추어탕만의 새집정식! 와우~


추어숙회, 추어튀김, 추어탕, 허브돼지수육 등 여러가지 반찬들이 나오네요~


한 상 다먹고나면 힘이 불끈! 나겠어요~



새집추어탕의 메인~ 추어탕!!


제가 추어탕 진짜 좋아하는데....... 이 집 추어탕 꼭 먹어 보고 싶어요 ㅠㅠ


구수한 맛이 정말 일품이라네요^^



그리고 추어튀김도 한 몫 하죠^^


이 집 추어튀김은 다른 추어탕집과는 다르게 미꾸라지가 굉장히 실합니다!!!


그리고 바삭바삭한 튀김 옷도 식감이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이게 추어숙회라는데! 추어숙회라는 메뉴는 처음 접해 봤는데.... 꼭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용!


칼칼하니 맛있어 보이긴 하는데.... 추어숙회는 진짜 미꾸라지 좋아하는 사람들만 먹는다는 말도 ㅋ ㅋ


그만큼 호불호가 갈리는 듯 해요!


새집추어탕! 남원 놀러 갈 때 꼭 들려야 겠네요~


<새집추어탕>

전북 남원시 천거길 9

063-625-2443

영업시간은 오전 9시~오후 9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