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생생정보 해물닭찜 닭개장 인천 신포시장 맛집 곰닭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코너에서는 인천 신포시장 맛집 곰닭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닭곰탕과 닭개장이 엄청 맛있다네요~~!


오늘 소개 된 메뉴는 닭찜과 닭개장!!



이 집 찜닭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ㅎㅎ


새우와 낙지를 푸짐하게 넣고 매콤하게 요리 된 찜닭입니다^^ 와우~


엄청나게 맛있어서 단골 손님이 굉장히 많다고 해요^^



또 하나의 맛난 음식^^ 닭개장!!


큰 놋그릇에 담겨 나오는 닭개장이 더 더욱 먹음직스럽네요~~!!


이 닭개장이 단돈 5900원! 가성비 진짜 좋네요~ 와우~


비오는 날 얼큰하고 매콤한 닭개장 한 그릇 하면 진짜 좋을 것 같아요 ㅋㅋ



유명한 신포시장 맛집 답게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블로그 리뷰도 많아요 ㅎㅎ


꼭 한번 가볼 맛집입니다!


<곰닭>

인천 중구 우현로39번길 9-1

032-772-1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