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오늘저녁 돌짜장 한판 생생정보 돼지고기 돌판짜장면 광주 맛집 곤지암돌짜장



생방송 오늘저녁에 돌짜장 한판으로 유명한 곤지암 맛집! 곤지암돌짜장이 나왔습니다~


외관은 이렇구요^^



와~ 비주얼 최고네요 ㅎㅎ


역시 짜장에는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가야 제 맛!


돌판 짜장의 매력은 역시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한 짜장면을 먹을 수 있다는 것!!


이 집 돌판짜장면은 돼지고기는 물론이고 새우와 채소들도 듬뿍 들어 간 짜장면을 맛 볼 수 있다네요~



예전 생생정보에도 출연했네요~


특이한 건 짜장면에 계란찜도 들어 간다는 사실 ㅎㅎ


짜장에서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게 넘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사이드 음식으로 탕수육 ㅎㅎ


곤지암돌짜장은 돌판짜장면이 메인이니 탕수육이 사이드 음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


탕수육도 넘 맛있어 보여요^^



1인용 볼품 없어 팔지 않습니다 ㅋㅋ 넘 재밌네요 ㅎㅎ


<곤지암돌짜장>

주소 :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광여로313번길 2

전화 : 031-762-7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