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곤드레밥 불고기정식 생생정보 닭해물탕 대부도 맛집 풍경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 코너에서 대부도 유명한 맛집 풍경이 나왔네요~


이 집은 곤드레밥 불고기정식과 닭해물탕이 굉장히 맛나다고 소문났나봐요^^



와~ 이게 닭해물탕인데요...... 닭매운탕과 해물탕을 섞은 비주얼? ㅋㅋ


시원하고 칼칼하고 국물이 한번먹으면 계속 땡긴다는 소문이~~


해물도 굉장히 많이 들어 있다네요~ 굿~!


술 한잔 함께 하면 금상첨화겠어용!! ㅋㅋ



이건 곤드레밥 불고기정식! 밑반찬들이 굉장히 많이 나오네요~


정갈한 곤드레밥 정식을 푸짐한 반찬들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대부도 맛집 풍경 가실 분들은 메뉴와 가격 참고 하세요^^


다른 메뉴들도 넘 맛있겠어요!


대부도 놀러 갈 때 꼭 먹고 와야겠네요~


<풍경>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사청터길 3

032-887-6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