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옥주현 클렌징밤 슈스스 한혜연 클렌징밤 추천 파머시 그린클린



요즘 이 클렌징밤이 정말 핫하다고 해요^^


바로바로 미국 파머시사에서 나오는 그린클린 클렌징밤!!


캠핑클럽에서 옥주현님이 사용해 정말 화제가 되었던 클렌징밤이에요!


90ml에 42000원! 유기농 화장품이라 가격대는 좀 있는편이네요~



파머시 그린클린 클렌징밤은 이중세안이 필요 없다고 하네요~


밤이 녹으면서 유분기를 닦아주고 물로 세안하면서 거품이 나와 한번에 이중으로 세안하는 격!


강력한 세정력과 촉촉한 텍스처로 세안 후에도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한다고 해요^^



슈스스 한혜연님도 사용한다고 해 더욱 더 화제가 되었죠^^


꼭 한번 사용해 봐야겠네용!


그 후 한혜연님은 파머시사 화장품 모델로도 발탁되었다고 합니다~~ 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