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달걀프라이 치즈피자 종로 맛집 부암동 파란대문



생방송 오늘저녁 도시여행 어디로? 코너에서 부암동 맛집이라는 파란대문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정말 말그대로 파란대문이네요 ㅎㅎ


피자&파스타 전문점인데 그 중에서 달걀프라이 치즈피자가 유명하다고 해요 ㅎ


달걀프라이 치즈피자는 생소한데? 이름만 들었을 때 맛있을 것 같다는 ㅋㅋ



일단 파란대문 내부는 이렇습니다~ 굉장히 조용하고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천천히 음식을 음미하면서 먹을 수 있을 듯 해요~



짠~ 달걀프라이 치즈피자 입니다.


가격은 23000원.


굉장히 크다고 해요~ 지름 30센티는 되 보인다는 ㅋㅋ


비주얼 참신하죠? ㅋㅋ 5가지의 치즈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치즈를 좋아하는 저로선 꼭 한번 먹어 봐야 할 피자네요^^



파란대문의 다른 메뉴들도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


이 집 꼭 가보렵니다~~^^


파란대문 (달걀프라이 치즈 피자)

서울 종로구 부암동 220-1

02-395-3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