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소고기국밥 소고기쌈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구송도 맛집 장독집 장육쌈 장국밥



생생정보 비법 24시 밥상을털어라 코너에서 구송도 맛집으로 유명한 장독집이 나왔습니다~


이 집은 소고기국밥과 소고기쌈이 굉장히 맛있다고 해요^^



짠~ 이게 바로 소고기쌈! 장육쌈인데요~ 비주얼 굿~~


얇은 소고기로 몸에 좋은 야채들을 싸서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그야말로 웰빙 음식이 따로 없네요^^


그리고 야채 좋아하는 분들은 소고기쌈으로 몸보신 해도 되겠어요 ㅎㅎ



소고기국밥은 안에 꽤 많은 양의 소고기들과 짜지 않고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장국밥! 반주랑 함께 하면 더 더욱 맛있다는 ㅋㅋ


장독집! 꼭 가볼 맛집 이네요~


<장독집>

인천 연수구 앵고개로83번길 45

032-834-2500

방송 이후 가게가 혼잡할 수 있으니 여유를 두고 방문하실 것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