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해물짬뽕 정가네수타짬뽕 생생정보 간장게장 양념게장 풍년명절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코너에 해물짬뽕 전문점 정가네수타짬뽕이 나왔습니다~


해물짬뽕! 듣기만 해도 속이 시원한 느낌~~ 당장 먹고 싶네용 ㅋㅋ


이 집은 모란 맛집이라고 소문난 집이래요~^^ 얼마나 맛있길래 ㅋㅋ



와~ 전복이 정말 실하네요~


홍합도 한가득^^ 황제짬뽕이 따로 없네요~



게다가 면은 수타로 만들어 탱탱~~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정가네수타짬뽕! 꼭 한번 가 볼 해물짬뽕 맛집입니다^^


정가네수타짬뽕 <해물 짬뽕>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64번길 4-6

031-759-3304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코너 두번째 집은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전문점 풍년명절이 나왔습니다~~


부천에 위치한 이 집은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안다는 맛집^^


내부가 깔끔하니 가족끼리 외식하러 오면 좋을 듯 합니다~




와~ 간장게장 정식 대박이네요!!!


알이 꽉찬 간장게장은 물론이고 정성이 들어 간 여러 밑반찬들까지^^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비주얼 장난아니네요~~~


간장 육수 만들 때 30여가지의 재료들을 넣고 끓여 만든다고 해요 ㅎ


그러니 맛있을 수 밖에!! ^^



블로그 리뷰 맛있다는 칭찬이 진짜 많아요~


저도 간장게장 킬러인데..... 여기 먹어 본 간장게장 중 최고라는!! 리뷰 보고는 꼭 가봐야겠다는 다짐을 ㅋㅋ


풍년명절 <간장게장 & 양념게장>

경기도 부천시 역곡로 344번길 98

032-676-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