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명품 빵 수원 한옥베이커리 삐에스몽테 제빵소 크림치즈볼 맛집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코너에서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크림치즈볼 전문점이 나왔습니다~~


와~ 외관이 넘 예뻐요!! 비주얼 짱!


수원에서 유명한 한옥베이커리 삐에스몽테 제빵소!! 빵들도 넘 예뻐서 모형같네요^^



사장님 마인드가 최고네요~ 기본을 중시하는!!


그래서 결부터 다른 빵을 만드신다고^^



빵 나오자마자 손님들 난리네요~


삐에스몽테는 크림치즈볼 맛집인데요~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빵은 크림치즈 단호박볼!!


와~ 그냥 이름만 들어도 넘 맛있을 것 같네요 ㅜㅜ



호박들 보관부터가 남다르게~~


재료들을 소중히 다루시네요^^ 그래야 최상의 맛을 낼 수 있다고 하네요^^



크림치즈 단호박볼 넘 맛있을 것 같아요 ㅠㅠ 


크림치즈 단호박볼 먹으러 먼길 한번 떠나보렵니다~~~


<삐에스몽테>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로 149

문의 : 031-298-0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