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 & 건강

겟잇뷰티 모공관리 팁

보둥이 2018. 11. 7. 14:09

겟잇뷰티 모공관리 팁!


겟잇뷰티에서 연령별 모공관리법에 대해 방송 되었네요^^




모공 케어를 제 때 안했을 경우 저런 각전이라는 덩어리가 생긴다고 합니다.


보기만 해도 싫네요 ㅠㅠ



20대의 모공은 아직 탄력이 많이 떨어지지 않아 모공의 단면이 원 모양을 유지하는 반면에 피비 분비량이 


많아 각전이 많이 생길 수 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제 때에 모공관리를 잘 한다면 깨끗한 모공을 유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공의 탄력도가 떨어지는 30대는 모공 단면이 타원형모양으로 변한다고 하네요 ㅠㅠ



20대의 비해 탄력도가 떨어지는 30대들은 모공 관리 한 후 보습과 탄력에 신경을 꼭 써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공관리를 위해 많이 알려진 찬물 세안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네요~~~


또한 물의 온도를 급격하게 바꿔하는 세안은 피부에 자극을 주어 피지분비를 더 일으킨다는 사실!!!!!


모공을 위해 가장 좋은 세안법은 처음부터 끝까지 미온수로 세안하는 것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