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투데이 맛있GO 싸다GO 코너에서 단돈 2천원에 먹을 수 있는 짜장면집이 나왔네요^^


와우~ 요즘 세상에 2천원 짜리 짜장면이라니!!!!




가격이 정말 대박입니다~


그렇다고 절대!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이 집 짜장면의 맛의 비결은 면에 있었습니다!


바로~ 부추면!! 부추를 갈아 반죽하여 족타로 면을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 면발이 쫄깃쫄깃 하다네요~~~



생면만 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부추가 들어가서 소화도 잘되고 담백한 짜장면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