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TV 생생정보에 이한업 삼성동 뚝배기가 나온다고~~^^


맛있다고 소문은 들어 봤는데... 아직 가보지 못했어요 ㅠㅠ


맛있다는 소문이 진짠지 검색해 보니 블로그 리뷰가 장난 아니게 많이 나오네요~




이 많은 리뷰들에 오로지 순두부 뚝배기 맛있다는 이야기 뿐이네요^^


이한업 삼성동 뚝배기는 1962년부터 영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와우! 뚝배기의 역사가 어마어마 하네요~~


지금은 전국 각지에 분점도 여러군데 있다고 해요^^



순두부 뿐만 아니라 불고기뚝배기를 비롯해 쭈꾸미비빔밥, 제육비빔밥, 청국장까지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꼭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순두부 뚝배기

<이한업 삼성동 뚝배기>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81길 64

☎ 02-554-1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