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등갈비 경희궁 등갈비 화로구이 종로 맛집



생생정보에 등갈비 맛집이 나왔네요~~~


야외 가판에서 고소한 등갈비를 즐기고 싶다면 경희궁 등갈비로 고고씽 하세요~~~^^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게 있네요~


등갈비화로소금구이, 매콤양념등갈비화로구이, 갈비살, 살치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등~


소갈비서부터 돼지고기까지~ 여러가지 고기들을 화로에 구워 맛 볼 수 있다는!!! ㅠㅠ


고기 다 먹고 뜨끈한 잔치국수 한 그릇 하면 진짜 최고라네요~~~~ ㅠ


유명한 맛집이라 블로그리뷰도 엄청나네요~~~


경희궁 등갈비는 꼭 한번 가볼 맛집 같아용^^


경희궁등갈비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3-9

 

02-723-7297

 

영업시간 : 매일 16:00 -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