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투데이 통영 원조밀물식당 멍게비빔밥 멍게전골 통영 맛집



생방송 투데이에 통영 맛집이 나왔네요~~~


멍게전골과 멍게비빔밥이 유명한 원조밀물식당!


방송에 몇차례 나온 유명한 집이군요^^



원조밀물식당은 멍게비빔밥, 멍게전골을 비롯해 굉장히 많은 메뉴의 음식들을 판매하네요~


생선구이도 있고.... 매운탕 해물뚝배기 요런건 기본으로 다 판매를 하고 있네요~


제철음식으로는 봄도다리쑥국! 겨울엔 굴국밥~ 와우~


4계절 내내 와도 너무 좋은 식당이네요^^



멍게전골 비주얼~ 최고네요!


멍게를 익혀먹는 게 무슨맛일지?....


멍게전골은 처음 접하는 음식인데.... 맛이 어떨지 너무 궁금해요^^


평소에 해산물을 좋아해 많이 먹는 편인데 멍게비빔밥은 안먹어 본 것 같네요 ㅎㅎ


이 집 멍게비빔밥은 김이랑 깨소금이 들어가서 굉장히 고소한 비빔밥이라고 해요~


통영 놀러 갈 때 꼭 한번 들려서 먹어 봐야겠어용~


<원조밀물식당>

경남 통영시 중앙시장1 8-42

tel.055-643-2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