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투데이 산둥식 물만두 차오셔우 마포 맛집 연남동 맛집 연교



생방송 투데이에 산둥식 물만두 차오셔우 맛집 연교가 나왔네요~


연남동에 이미 맛집이라고 소문이 쫙~ 난 집이래요~


연예인들도 많이 가는 집!


만두가 진짜진짜~ 너무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차오셔우는 매콤하면서 새콤한 연교 대표 메뉴래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먹어 먹어 싶어요 ㅠㅠ


그리고 멘보샤도 매우 맛있다는 ㅎㅎ



연교는 매주 목요일 휴무래요~ 


오픈은 11시반 클로징은 10시. 브레이크타임은 3시~5시(주말 공휴일은 제외).


미리 알고 방문하시면 좋겠죠?^^


<연교>

서울 마포구 연희로1 65

tel.02-333-45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