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방송 오늘저녁 참숯한우천국장어천국 가성비 최고의 한우 소고기 맛집 파주 금촌 한우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에 가성비 최고의 한우 맛집이 나왔습니다~^^ 짝짝~~


예전에 생생정보에 초저가의 비밀편에도 나왔었네요~ 그만큼 저렴한 가격으로 한우를 먹을 수 있다는!!



국내산 돼지갈비 1인분을 5천원에?? 와우~



신선한 고기들을 참숯에 구워 먹으니 정말 말이 필요없는 맛!


게다가 가격까지 저렴하니~ 금삼첨화가 따로 없네요 ㅎㅎ



저렴한 가격인 만큼 상차림비는 인당 2000원 따로 받는다고 하네요~


이 집은 정말 가볼만 한게 먹고 나면 정말 돈이 아깝지 않다고 하네요~!


신선한 좋은 고기들을 저렴한 가격에 맛 볼 수 있어서 그렇겠죠~~~?^^


참숯한우천국장어천국

경기도 파주시 한마음2 47

(지번: 경기도 파주시 금촌동 9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