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생정보 택시맛객 간장게장 의정부 맛집 일월담 좋은 꽃게 고르는 법



간장게장 맛집 일월담이 방송에 소개 되었는데요......!!!


방송 보는 순간 얼음이 됬네요~ 저..... 꽃게 살 좀 보세요~ 정말 대박입니다!!!


간장게장 무한리필집에서 나오는 게장이랑은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꽃게~~ 와우!



알도 대박 꽉 차 있네요 ㅠ


정말.... 게장은 사랑입니다 ㅠㅠ


이 집이 문재인 대통령님이 다녀간 집으로도 유명하데요~~~



일월담의 꽃게들은 홍원항과 대천에서만 잡은 걸로 담근다네요~


생? 꽃게만 봐도 엄청 실해 보이네요~~~


다 암꽃게 같군요^^



좋은 꽃게 고르는 팁으로는 들었을때 무거워야 하고 배에 붉은빛이 돌아야 한다네요~


그래야 알이 찼다는 걸 알 수 있다는^^


그리고 다리가 떨어지지 않은 꽃게여야 된데요~


근데 우리가 수산시장 같은 곳에 가서 꽃게 구경해보면 다리가 많은 떨어져 있던데.... 


일월담 꽃게는 그 중 다리가 떨어지지 않은 명품 꽃게만 사용하나봐요^^


꼭 가봐야 할 맛집인 것 같네요~ 


일월담

- 간장게장 명품 27,000 / 명품특 32,000 / 명품특대 40,000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150번길 119

031-874-3377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